티스토리 뷰
언제나의 라이브때와 마찬가지로, 회장 내로 들어가기전에 조촐한 개연 전 한국P들의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장소는 오사카돔 남쪽 공원( 大阪ドーム南公園 )입니다.
※(구글맵 등의 지도 어플에서 大阪ドーム南公園으로 검색하시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〇 찾아오시는 법

①쿄세라돔 오사카 동문입니다. 여기서 왼쪽에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와주세요.

②계단위로 올라오시면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골목길로 들어와주세요.

③골목길을 따라 쭉 오시면 이런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단 밑으로 내려갑시다

④ 계단 내려오시면서 보이는 이 곳이 바로 모임장소입니다!!

〇 모임장소 앞에 있는... 한글이 적혀있는 감동적인 간판이 있어서 일단 참고용으로 올립니다
과거 2019년, 신데렐라 7th 그로잉락 공연때 양일간 모였던 장소인만큼, 모임장소로서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장이 14시고 개연이 16시00분이니, 대충 14시가 넘은 때부터 모여서 15시15분 정도까지 놀다가 들어갈 듯하군요.
행복은 나누면 더 커진다고 합니다. 그것은 라이브뽕이라고 달라지지 않지요. 함께 모여서 명함교환도 하고, 잡담도 하고 희망사항을 서로 이야기하며 뽕채워서 더 많은 행복을 만들며 같이 놀아요!
마지막에는 언제나의 파이팅을 다지는 의식(?)을 치룰지도?
※ 2일차 (14일)에 우천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전만 내리고 먿을 가능성이 큽니다만, 그래도 어플 등으로 날씨 상황을 파악해 두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심한 우천시에는 모이지 않거나, 모이더라도 간략하게 인사 정도만 나누고 해산할 듯 합니다.
해산할 때까지 같이 노실 분들은 물론이고 잠깐 들려서 간단히 인사만 나누고 입장하실 분도 오케이입니다.
이번에도 함께 만나서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